본문 바로가기

00. Daily/Private

그분 강림.........-_ㅠ;;

에.........
그분께서 강림하셨습니다..

그 시작은 모니터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현재는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지만 2.4c의 데스크탑도 있습니다. (구형이라면 구형 PC가 되어버렸죠)
하지만 여기에 딸린 모니터는 한솔 14인치 (......음...어렴풋이 기억되는걸로는 대략 10년정도 된 모니터입니다)

1층에 티비가 있지만 2층에서 모든 생활을 하다보니 티비 보러 1층 내려가는게 귀찮아졌고, 14인치로 티비 보는것도 화나고(TV수신카드는 있습니다)......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눈이 가는건 모니터를 시작으로(가 중요한겁니다..ㅠㅠ)

노트북 램 업글문제, 데스크탑 교체건까지 와버렸습니다.....(더불어 공유기도 한목)

............대충 총 합이 최소치로 잡는다고 해도 80만원......(크...크리!)

일단 견적을 뽑아볼려고 데스크탑부터 시작할려고 했는데....과연 데스크탑을 사면 이걸 또 어디에 사용할지 용도가 불분명해졌습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컴퓨터만 해도 2.4c 데스크탑/듀얼코어 노트북(amd 튜리온)/그리고 펜3..)

게임을 즐겨하는것도 아니고 다운로드를 왕창 받는것도 아니고 (물론 용량 부족에 허덕이고는 있지만...)
그 결과 데스크탑은 일단 보류하도록 하고 나머지 노트북 램 업글과 유무선공유기와 모니터를 바라보고있습니다.

노트북 램은 최근 1.8만원하는 1기가 2EA
유무선공유기는 벨킨~iptime제품 (max 4만원)
그리고 가장 문제인 모니터 (대충 생각해둔 제품은 25만원 내외 20.1인치 와이드)

이 정도 생각하고 아침이나 오후쯤 용산으로 가볼려고합니다. 모니터는 아직까지 제외입니다...
(월급날까지 생활비가 없스빈다.......)

그분과 타협을 하기 위해서 부단한 노력을 해보겠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