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Daily/Informations

oracle 클라우드 for VPN (or proxy?)

넷플릭스 시청이 뜸해진건 흥미로운 컨텐츠가 없기 때문이고

내가 좋아라하는 힐링 드라마따위는 한국 컨텐츠에서 많지 않는게 사실이다

 - 대부분 일드에 이런 소재들이 많더라 (유루캠, 와카코와 술, 심야식당등등)

 

이번에 oracle에서 Cloud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을 듣고 계정 하나를 팠다

물론 제약사항은 월 10Gb 트래픽 제한이긴하고

CPU나 메모리는 뭐..1Gb 내외인듯 싶다 (아니 상세내용을 보진 않았다)

 

VPN과, squid 두개를 올려두었는데 VPN은 일단 잘 안쓰게 된다.

사실 어느정도 작정하고 일본 리전을 선택해서 연결해둔거라 일드를 보게 되었다.

 - 와카코와 술도, 다른 드라마도 힐링할만한 (특히 일요일 저녁에..ㅇ_ㅇ)것들을 골라보게 된다

 - 국내 OTT에서도 일부 서비스는 하는것 같긴한데 뭔가 오리지널에서 보고 싶다랄까;;

 

일본어 할줄도 모르지만 눈치껏 보면 약 70%~80% 번역 되니까..

 

혹시 한국 / 일본 VPN 서로 교환할 사람 없을려나...ㅇ_ㅇ; 공유기에서 제공하는 VPN정도만으로도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