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0. Daily/Private

짧은 기록을 마치며.........


짧은 기록을 마치며 오늘 청주에서 일상으로 복귀하였다.

어머니는 걱정하시면서 이것저것 챙겨주시기만 하고, 난 아무것도 해드린것도 없다..
내년 휴가때는 좀더 멋지고, 맛있는것을 해드리라는 기억을 미리 남겨둔다.

청주-서울로 올라오는길에 동해쪽을 달려볼까 하다가 낮시간이라 도무지 엄두가 나지 않았다.
교통체증...밀리기 시작하면 오늘중으로 서울 도착한다는 법도 없고, 무엇보다 일출을 보고 싶었던거지 바다가 보고싶었던 아니기에.......

그리고 갑자기 어제 밤부터 급속히 쌀쌀해져 긴팔을 꺼내 입었다..
=_=; 여름 휴가 한번.........(급 우울해진다..)

청주 출발하기전 정리를 하고 일상생활로 돌아오는 사진...=_=; 흔들리고, 촛점도 맞지 않는다...ㄱ- (OTL)
여...역시 셀카질은 건강에 해로운것인가..

올라오기전 청주에서 주유를 하고 서울톨게이트까지 라세티의 연비를 측정 해보았다.
청주 시내에서 주유한 순간 reset을 하였고, 청주-죽전 휴계소까지의 연비이다...
15.3Km/l (Avg)
평균 시속인것 같은데...(reset했으니) 근데...항상 100Km이상으로 달려온것 같은데 77.1Km이라니?
이번 휴가로 인해서 얻은것은 지름신......ㄱ-
니콘 5000D와 캐논 EOS-450D...... 지르고 만다...
내가 원하는 사진을 각도빨, 삘빨...(?)등등 고려했을때 맞지 않는게 너무 많았기 때문에....-_-; 급 지름신님하가 내려 오셨고.....이 사진들을 정리하면서 더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

그리고 .............
사무실분들에게 고한다....
휴가중 3일중에 하루평균 전화를 10통 이상을 받았다..ㄱ-
ㅁ닝러0ㅁ9려ㅑㅁㄴㅇㄹㄴㅇ098볒ㄷㄹㄻㄴㅇ ㅠㅠ;;;; 대충 처리해주시지 ....흑흑........
(그래도 내가 일을 깔끔하게 처리 못해서 그런것 같으니...월요일날 출근하자마자 정리좀 해둬야할것 같다)